(완료)한살림대전 운영지원팀 직원 채용공고 | 한살림대전

(완료)한살림대전 운영지원팀 직원 채용공고

한살림은 사람과 자연, 도시와 농촌이 함께 사는 생명세상을 만들기 위해, 함께 공동체를 이루고 뜻을 모아 활동하는 비영리단체입니다. 1986년 작은 쌀가게로 시작했던 한살림은 현재 전국의 22개 지역한살림에 약 50만명의 도시 조합원들과 2천여세대의 농촌 생산자들이 공동체를 이루고 있으며, 직거래를 통해 이루어지는 생명물품의 연간 공급액은 3,000억원이 넘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한살림은 마을공동체의 회복, 생활문화운동의 실천, 환경 및 농업관련 활동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생명의 가치를 소중히 여기고 더불어 살고자 하는 분들의 지원을 기다립니다.

○ 모집개요

– 모집분야 : 운영지원팀

– 모집인원 : 총 1명

– 직무내용 : 조직운영 지원, 총회·대의원·이사회 지원, 기타 기획 총무업무

 

(자세한 직무는 면접 시 안내하며 최종입사 후 결정)

 

– 지원자격

생명가치를 실천하는 사람

장기적으로 애정을 갖고 함께 하실 분

조합원관점에서 적극적으로 업무를 기획하고 수행하고자 하는 분

한살림의 지향에 동의하고 이를 일과 삶으로 담아내고 싶은 분

운전면허를 가지신 분

 

-우대사항

채용 시 바로 근무 가능한 분

관련 근무 경험과 관련 자격증 등 보유자

문서작성 능력 보유자

1종 보통면허를 가지신 분

 

– 근무지 및 시간

한살림대전 물류센터 사무국(대전 동구 구도동 389번지)

근무시간 : 09:00 ~ 18:00(일 8시간, 주 5일)

 

 

○ 전형방법

– 1차 : 서류전형

– 2차 : 임원면접 (1차 서류전형 통과자만 가능하며 통과자는 서류 마감 후 바로 개별 연락 예정)

 

○ 지원서 접수 방법

– 접수기간 : 2017년 12월 20(수) ~ 12월 31일(일) 24:00 까지

– 접수방법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자사양식) 작성 후 이메일 hsldj@hansalim.or.kr 송부

– 서류 및 전형관련 문의 : 070-8228-4730 (재무인사팀 남영주 활동가)

 

○ 1차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개별 전화 및 문자 메시지 통보

 

○ 급여 및 복리후생

– 급여 : 월급제 / 근로계약시 구체적 협의

– 4대보험 / 퇴직연금 / 경조사비 / 휴가비 / 명절제수비

– 7년 이상 근무 시 안식휴가

 

○ 기타사항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이력서 내용이 실제와 다를 경우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한살림대전 조합원이 아닌 경우 입사 후 조합원으로 가입해야 합니다.(가입비 및 출자금 본인 부담)

 

사무국활동가 지원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