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살림의 주인공은 조합원 여러분들입니다.

자유게시판은 조합원님들의 자유로운 소통공간입니다. 함께 나누고 싶은 소식 또는 이야기들을 올려주세요.
단, 상업성 광고, 특정 종교 홍보, 음란성 게시물, 악의적인 허위사실 유포, 특정인을 비방하는 등의 게시물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 되오니 이 점 양해바랍니다.
보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기 위해 조합원들의 세심한 배려 부탁드립니다.

 

노은매장 신선육코너 문의에 답변해 드립니다.

작성자
한살림대전
작성일
2018-04-01 16:36
조회
123
노은매장 신선육코너 문의에 답변해 드립니다.

한살림대전 사무국입니다.

조합원님 저희 한살림을 믿고 이용해 주셨는데 이렇게 불편함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정육의 유통기한은 소비자에게 판매할 수 있는 기간입니다. 가정의 냉장고는 판매처의 냉장고온도와 환경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빠른시일에 드시는게 아니라면 냉동 보관을 권유해 드렸어야 했는데 미리 말씀드리지 못한 점 사과 드립니다. 아울러 응대과정에서 조합원님께 불편을 드린 점도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앞으로 신선육코너의 신선도 관리를 더욱 철저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한살림을 아끼는 조합원님들에게 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